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호호 마켓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카페 행사

by 스아코 2024. 5. 14.

코코는 견종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이기 때문에 강아지 양육이 처음인 저는 코코를 입양하자마자 정보를 얻기 위해 강아지 관련 카페들을 찾아봤어요. 모든 견종들에 대한 정보가 다 있는 인원수가 많은 카페도 있었지만 카페명 자체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인 카페가 있어서 좀 더 세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에 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카페에 가입했어요. 역시나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에 관한 많은 팁도 얻고, 체형이 달라 일반 강아지 옷보단 아이쥐 전용 옷을 입혀야 핏이 사는데 이 카페에서는 프리마켓도 하고 있어서 커가는 과정에서 저렴하게 옷도 사서 입히고 또 작아진 옷은 팔 수도 있었어요. 이 카페에서 1년에 한 번호호 마켓이란 행사를 하는데 작년에도 가고 싶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서 이번에는 모든 일정을 여기 날짜에 맞춰서 다녀왔답니다.

호호 마켓
호호 마켓

 

 

호호 마켓 일정

날짜: 2024511() am 10:00~ pm 15:00

=> 이 일정은 비 때문에 4월에서 5월로 미뤄진 건데 미뤄진 날에도 비가 온다는 예보 때문에 행사 시간을 한 시간 앞 당기셨더라고요.

장소: 용인 양지 파인 펫 파크

 

호호 마켓 행사 내용

카페 회원들의 기부한 물건을 팔거나, 여러 반려견용품들 업체에서 협찬을 받아 기존가격보다 싼 가격에 팔고 행사에서 나오는 모든 금액은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구조팀인 팀인치에 100% 전액 기부되어 구조와 치료에 사용된다고 해요.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고, 아이쥐 구조에 기부도 된다고 하니 기분도 좋은 행사인 듯요. 코코도 이번에 가서 사고 싶었던 힐러 매트와 멋진 옷 두 벌을 구매했어요. 산책 시키고 항상 발 닦아주는 게 고민이었는데 물 안 묻히고 발 닦아주는 제품이 있어서 그것도 구매했답니다.

호호 마켓
호호 마켓

3. 호호 마켓 리뷰

코코 아빠가 같이 가서 이것저것 찍더니 영상을 만들어 주었어요. 그날 행사랑 양지 파인 펫 파크에 모인 많은 아이쥐들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KBQZtL6lHm0

 

 

코코를 키우며 다른 강아지들도 다 이뻐 보이는데 주위에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거의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 호호 마켓 행사에 참여하면서 많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코가 사회성이 없어서 넓디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놀지 않고 제 옆에만 붙어 있어서 아쉽긴 했지만 자주 친구들을 볼 기회가 생기면 앞으로 잘 놀 거란 기대를 합니다.